점포의 양도는 본사와 협의하에 가능합니다. 

이 경우 인수자는 본사에 교육비가 발생하며, 경우에 따라 가맹비와 계약이행 보증금을 납부할 수 있습니다.

본사와 협의 없이 단독으로 명의 변경시에는 가맹계약 해지의 사유가 됩니다.

초기 오픈시 3일간 오픈 지원을 해드리며, 주기적으로 전담 슈퍼바이저가 가맹점을 방문해 qsc 점검 및 경영지도를 해드리는 등 철저한 관리를 해드리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담당 가맹점 매출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함께 찾아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본사는 정기적으로 가맹점 매출 향상 및 수익 증진을 위한 방안을 제안하며, qsc교육, 홍보 등 가맹점 매출과 수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전략을 진행하고있습니다.

매장 특성에 따라 다소 차이가 나지만 일반적으로 가맹 계약 후 매장 오픈까지 총 소요기간 4~5주 내외입니다. 

이 기간동안 본사 교육, 인테리어 공사, 제반 법규 사항 처리, 인허가 처리, 매장 홍보물 준비 등이 이루어집니다.

가맹비는 가맹 계약자가 가맹 사업자에게 부여 받은 가맹에 관련된 영업지원과 영업표시권의 사용 허가를 가맹 사업자에게 지급하는 비용입니다. 모든 프랜차이즈 사업체에서 계약 종료시 반환되지 않는 소멸성 경비입니다.

브랜드 통일성 유지 및 원활한 a/s를 위해 본사 지정업체에서 공사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점주님의 사정상 개별공사를 원하신다면 소정의 감리비를 지불하고 개별공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히 평수를 정해놓고 그 이상이 안되면 창업이 불가하다는 기준은 없습니다.

다만, 방문 고객의 회전율을 고려하여 점주님의 수익을 극대화될 수 있는 최소 실평수 15평이상의 창업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상권, 매장입지, 접근성, 주차장, 가시성 등에 따라 상이합니다.

매장 운영에 있어 점포의 위치는 가장 중요합니다.

외부 효과를 가장 많이 확보할 수 있는 매장이 최우선적 고려사항입니다.

가능한 한 상가 건물이어야하며, 매장 주변에 주택단지, 상공업단지 등의 배후여건이 뛰어나다면 영업에 큰 도움이 됩니다.

예비 창업자님이 직접 매장을 선별하여 지정하는 경우 본사에서는 상권 및 입지 분석을 통해 점포를 확정하는 경우와 본사에서 상권 및 입지 분석을 통해 준비해둔 점포를 제안하여 드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창업지원팀(070-4422-2968)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오픈 전 본사 교육팀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통하여 이론 교육과 실습 교육이 5일동안 진행됩니다. 또한 오픈 시 본사 오픈지원팀에서 파견 관리지원을 통한 오픈 초반 매장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으며, 오픈 이후에는 지속적인 슈퍼바이저의 방문과 경영지도를 통해 카페 경험이 없는 초보자분도 가맹점 운영이 가능합니다.